▲ 에일리 손대지마 티저 공개 (사진=에일리 '손대지마' 티저 영상 캡처)

 

에일리 '손대지마' 티저가 공개돼 화제다.  

 

에일리의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는 22일 에일리의 신곡 '손대지 마'의 티저 영상을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했다.

 

25초 가량 분량의 티저 영상 속 에일리는 한층 요염해진 눈빛에 10kg 가량 감량한 날렵한 몸매로 비욘세를 연상케 하는 강렬하고 화려한 춤이 에일리 특유의 보이스와 어우러져 섹시함을 더해 압권이다.

 

지난달 방송된 KBS '불후의 명곡'을 통해 에일리는 "10kg 정도 빠졌다. 단백질 100g과 채소 2컵, 과일 1개를 한 끼로 해서 하루에 그렇게 두 끼를 먹었다"고 고백한 바 있다.  

 

 

에일리의 세 번째 미니앨범 '매거진(Magazine)'은 타이틀곡 '손대지마'를 비롯해 '미치지 않고서야', '이제는 안녕', '문득병', 'Teardrop' 등 총 5곡이 수록됐다고 알려졌다.

 

에일리의 미니앨범은 오는 25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날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컴백 쇼케이스가 예정돼 있고, 음반은 29일 발매된다.

 

에일리 '손대지마' 티저 공개를 접한 네티즌들은 "에일리 '손대지 마' 티저, 역시 에일리다!", "에일리 '손대지 마' 티저, 10kg 감량 대박!", "에일리 '손대지 마' 티저, 비욘세 빰치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IT조선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