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김준혁] 불스원은 '더 건강하고 행복한 드라이빙을 위해, 불스원 핑크리본 캠페인'이라는 슬로건 아래 한국유방건강재단과 함께 핑크리본 캠페인에 참여하며, 그 일환으로 핑크리본 한정판 제품 6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불스원 핑크리본 한정판 제품은 엔진 세정제 ‘불스원샷(가솔린용/디젤용)’, ‘레인OK 하이브리드 와이퍼’, 방향제인 ‘그라스 레스떼렐 피렌체 아이리스’와 ‘폴라패밀리 통풍구형 방향제 샤샤’, ‘불스원 유리세정티슈’와 ‘불스원 세차&왁스티슈’ 등 총 6종류가 출시된다.

 

불스원은 핑크리본 한정판 제품 패키지에 핑크리본 심볼을 활용해 핑크리본 한정판 제품임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제품 수익 중 일부를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한다는 내용을 패키지에 담아 제품을 구입하면 소비자가 함께 핑크리본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이들 제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돼 여성의 건강을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에 후원될 예정이다.

 

유정연 불스원 마케팅담당 전무는 "여성운전자들이 많이 구매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6종을 엄선해 핑크리본 한정판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핑크리본 한정판 제품을 구입하면 더욱 건강한 여성의 삶을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에 함께할 수 있으니 많은 여성 소비자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사진=블스원

 

김준혁 기자 innova33@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