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노동균] 스틸시리즈코리아(지사장 박재천)가 모바일 게임을 콘솔스타일로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스트라투스(Stratus) 무선 게임 컨트롤러’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스트라투스 무선 게임 컨트롤러 화이트(사진= 스틸시리즈)

 

스트라투스 무선 게임 컨트롤러는 iOS 7 이상의 OS가 실행되는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에어, 아이팟 4세대 등 애플기기의 모바일 게임 플레이를 콘솔 스타일로 즐길 수 있도록 설계, 모바일 게임을 터치 형태가 아닌 콘솔 방식으로 컨트롤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콘솔 게임 경험자라면 누구나 친숙할 수 있는 레이아웃으로 설계돼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다. 조이스틱을 떠올리는 2개의 아날로그 스틱은 물론 4개의 액션 버튼, 4개의 트리거 버튼, 방향패드(D패드) 등으로 현실감 있는 게이밍 컨트롤이 가능하다.

 

또한 액션 버튼, 아날로그 스틱 등의 모든 버튼들은 적당히 압력이 가해졌을 때에만 입력이 될 수 있는 ‘입력민감도 버튼’을 적용해 정밀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최대 4명까지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며, 컨트롤러의 중간에 붉은 LED 표시등이 게임 플레이어 번호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표시해 손쉬운 멀티플레이 게이밍을 제공한다.

 

콘솔 스타일의 외형이지만 휴대가 편하도록 콤팩트한 사이즈와 75g의 가벼운 무게,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애플 기기의 디자인과도 일체감을 더했다. 여기에 컨트롤러 휴대 시 위에 장착해 컨트롤러를 보호할 수 있고, 게임 플레이를 할 때에는 컨트롤러 아래쪽에 장착, 그립을 보완해 안정적인 컨트롤을 돕는 보호 커버도 함께 제공된다.

 

박재천 스틸시리즈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스트라투스 무선 게임 컨트롤러 출시를 시발점으로 국내외 모바일 게이밍의 컨트롤에 대한 환경이 단순한 터치에서 한 단계 진화된 형태로 변화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스틸시리즈코리아는 스트라투스 무선 게임 컨트롤러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쿠팡에서 단독으로 할인 및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구매할 경우 8만9000원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할인 혜택과 함께 스틸시리즈의 킨주 V2 게이밍 마우스와 게이밍 마우스 패드도 증정한다.

 

노동균 기자 yesno@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