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차주경]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는 전문가급 미러리스 카메라 X-T1으로 셀프 웨딩 사진이나 데이트 스냅 사진을 촬영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가을을 맞아 예비 부부와 연인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커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셀프 웨딩 촬영 3팀, 데이트 스냅 촬영 2팀 총 5팀을 모집한다.

 

19일까지 이메일(webmaster@fujifilm-korea.co.kr)을 통해 신청 사유를 작성하고 커플사진 2매를 첨부하면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는 후지필름 홈페이지(http://www.fujifilm-korea.co.kr)에서 24일 발표할 예정이다.

 

 XY1.jpg

▲후지필름 웨딩, 커플사진 이벤트 (사진=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

 

당첨된 커플에게는 인물 사진 전문 포토그래퍼가 후지필름 X-T1과 후지논 XF렌즈로 셀프 웨딩 사진이나 데이트 스냅 사진을 촬영해 준다. 촬영과 드레스 대여는 무료이며 사진 수정본 50매, 인화본 50매, 포토박스, 백업용 SD 카드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고용강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 마케팅 부문 부장은 “최근 자연스러운 컨셉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스냅 촬영이 주목 받고 있어 올 가을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나 연인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며 “야외에서 사진 찍기 좋은 계절인 만큼 독보적인 색감을 자랑하는 X-T1과 함께 아름다운 사진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