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노동균] 엠로(대표 송재민)는 오는 10월 28일 양재동 더케이호텔 아트홀에서 기업 구매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구매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Procurement Ideas Worth Spreading: Passion, Inspiration & Intuition’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구매 선진화를 위한 구매 혁신의 방법론, 선진사상 및 최신 트렌드 소개와 공유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엠로는 기업의 지속적인 수익성 증대, 미래 성장 및 혁신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는 구매의 아이디어에 대해 새롭게 조명한다.

 

'기업의 혁신과 성장 - 구매에서 찾아라'의 주제로 최정욱 국민대 경영대학 교수가 기조 발표를 하며, LG전자, 포스코, SK 이노베이션, S-오일, 아산사회복지재단, IBM 등 각 산업별 대표 기업들이 다양한 구매 아이디어를 적용한 혁신 성공사례를 소개한다.

 

특히 HTML 5 솔루션의 세계적 선도기업인 센차(Sencha)의 기술담당 임원이 방한해 기업용 웹 애플리케이션의 기술과 트렌드에 대해 강연한다. 센차는 기업용 웹 애플리케이션으로 구매 혁신 활동의 실행력을 높인 글로벌 기업의 사례 또한 소개할 예정이다.

 

엠로 관계자는 “구매의 아이디어가 기업 성과와 경쟁력을 높이는 주요한 부분이 되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는 경영성과 증진을 위한 구매 혁신 트렌드, 사례 및 기술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석 희망자는 엠로 홈페이지(www.emro.co.kr)를 통해 오는 26일까지 사전등록하면 된다.

 

노동균 기자 yesno@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