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김준혁] 볼보자동차코리아는 10월부터 12월 20일까지 보증기간이 만료된 차량의 가치와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2014 Value Added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볼보자동차 장기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Value Added 서비스 캠페인은 연식이 오래된 차량의 안전점검 및 부품비용에 대한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준다. 궁극적으로는 차량의 가치와 안전성을 지속적으로 유지시켜 볼보자동차 고객들에게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서비스 캠페인이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 15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며 보증기간이 만료(3년 혹은 6만 km 선도래 기준)된 볼보 차량을 소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내 엔진 오일이나 일반 부품을 교환할 경우 부품 가격의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액세서리 부품 교환 시에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볼보 올드카 소유 고객을 대상으로 ‘Classic 365 캠페인’도 운영해 오고 있다. Classic 365 캠페인은 2000년 이전 출시 차량(1999년식까지만 해당)을 소유한 볼보 고객들이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받을 경우 365일 언제나 부품 비용의 15%를 할인 해주는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김준혁 기자 innova33@chosunbiz.com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