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이상훈] 삼성전자는 실제 고객들의 거실에 놓여있는 삼성 커브드 TV 사진을 모아 화보로 제작한 '커브드 TV 리빙룸 쇼북'을 매장에 배포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화보집은 최근 삼성전자에서 진행 중인 '당신의 TV는 커브드 입니까?'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삼성전자는 실제 커브드 TV가 자신의 집에 놓이면 어떤 느낌일지 궁금해하는 소비자들의 제품 구매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 화보는 잘 짜여진 세트장에서 제품을 촬영하는 일반적인 화보 방식과는 달리, 24명의 삼성 커브드 TV 구매 고객들의 집에 놓여 있는 커브드 TV를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이 더욱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사진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 실제 고객 거실에 놓여있는 커브드 TV 사진을 모은 리얼화보집 '커브드 TV 리빙룸 쇼북'(사진=삼성전자)

 

'커브드 TV 리빙룸 쇼북'은 17일부터 디지털 프라자 등 삼성전자 매장에 배포될 예정이며, 21일부터 홈페이지(www.samsung.com/sec)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최근 홈스타일링에 관심이 부쩍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삼성 커브드 TV 하나만으로 거실 인테리어 분위기가 어떻게 바뀌어 줄 수 있는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하여 이번 화보를 준비했다"며, "실제 고객들 거실에 자연스럽게 놓여 있는 커브드 TV를 통해, 커브드 TV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공감할 수 있는 홈 리빙 스타일 가이드를 제시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