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픽하이 born hater, “바지벗고 시원하게 깔려면 까” 돌직구 가사(사진=에픽하이 ’born hater’ 뮤직비디오 캡처)

 

그룹 에픽하이의 새 뮤직비디오 ‘born hater’(본 헤이터)가 큰 호평을 받고 있다.

 

18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에픽하이의 ‘born hater’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에픽하이의 ‘born hater’ 영상에는 에픽하이를 포함해 버벌진트, 빈지노, 그룹 위너의 송민호, B.I, 바비 등 베테랑 힙합 가수들이 총출동해 화려함을 더했다.

 

특히  ‘born hater’ 영상 속 타블로는 “바지벗고 시원하게 깔려면 까, 타진요도 귀여워”라고 독설을 날려 눈길을 끌었다. 수년간 자신을 괴롭혔던 ‘타진요’(타블로의 진실을 요구합니다)에게 돌직구를 날린 것.

 

에픽하이 ‘born hater’ 뮤직비디오을 본 네티즌들은 “에픽하이 born hater, 타진요 반성하고 있나?”, “에픽하이 born hater, 역시 이번 노래도 좋네요”, “에픽하이 born hater, 드디어 공개됐네요”, “에픽하이 born hater, 대박날 분위기네”, “에픽하이 born hater, 이번 앨범 기대된다”, “에픽하이 born hater, 바비 출연 너무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IT조선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