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김준혁] 지엠코리아는 오는 8일부터 23일까지 전국 8개 전시장에서 캐딜락의 강력한 성능과 디자인, 동급 최고의 편의사양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고객 시승 행사 ‘캐딜락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4’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올해 두 번째 개최되는 캐딜락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에 참가하고자 하는 고객은 전시장을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올-뉴 CTS, ATS, SRX 등 캐딜락 모델을 시승하면서 캐딜락 고유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는 물론, 파워풀한 성능과 직관적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큐 등의 차량 정보를 영업직원으로부터 상세하게 안내받고 체험할 수 있다.

 

시승을 마친 고객에게는 소정의 캐딜락 기념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전시장에 비치된 응모권을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골프존 쿠폰, 캐딜락 백팩, 스타벅스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11월 27일 발표 및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장재준 지엠코리아 사장은 “지난 8월 고객 시승 프로그램을 통해 확인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캐딜락 고유의 아이덴티티와 뛰어난 제품 경쟁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성장세를 이어나가도록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 사진=지엠코리아

 

김준혁 기자 innova33@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