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차주경]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이 APS-C 타입 플래그십 DSLR 카메라 'EOS 7D Mark∥' 정품 등록 프로모션과 포토트래블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품등록 프로모션 '올 뉴 기프트 페스티벌'은 EOS 7D Mark∥ 구매 후 정품 등록자 대상으로 EF-S 24mm f/2.8 STM렌즈나 정품 배터리 그립 BG-E16, 또는 EYE-Fi 16G 메모리 및 정품 배터리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다. 

 

2014년 11월 20일부터 2015년 1월 4일까지 EOS 7D Mark∥를 구매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정품 등록은 2015년 1월 12일까지 마쳐야 한다.

 

7D.jpg

▲캐논 EOS 7D Mark II 이벤트 (사진=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포토트래블 챌린지 '도전하라 EOS 7D Mark∥ 그 결정적 순간'은 예선을 거쳐 최종 선정된 21명이 3 가지 부문 중 하나의 주제를 선택해 EOS 7D Mark∥를 가지고 촬영한 사진 및 동영상을 본선에서 심사해 우승자를 가리는 이벤트다.

 

각 부문 별로 우승자 1명씩 총 3명에게는 EOS 7D Mark∥ 본체와 함께 약 700만원 상당의 갈라파고스의 야생, 미국의 스포츠경기 그리고 독일의 서킷경기를 촬영할 수 있는 기회가 각각 제공된다.

 

준 우승자들에게는 EOS 7D Mark∥ 본체가, 수상하지 못한 나머지 본선 진출자 전원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수여된다.

 

예선은 28일까지 진행되며 EOS 7D Mark∥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기종 상관없이 직접 찍은 ‘결정적인 순간’의 사진과 함께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EOS 7D Mark∥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혜택과 체험의 기회를 고객에게 동시에 제공하고자 마련했다”고 말했다.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