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김준혁]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11월 24일부터 12월 6일까지 2주간 ‘2014 시트로엥 윈터 캠페인’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국내 공식 판매된 시트로엥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하며, 전국 14개 시트로엥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 진행된다. 한불모터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위해 배터리, 냉각수, 엔진 및 브레이크 오일, 연료필터 등 총 37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미등/브레이크 전구류 무료 교체, 부품 및 공임 비용 10% 할인, 겨울철 관련 특정 부품(배터리, 와이퍼 블레이드) 20% 할인 등 추가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에어 디플렉터 출시 기념 20% 할인 및 스티커 픽스 30% 할인도 진행하며, 15만 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기념품을 증정한다.

 

이번 2014 시트로엥 윈터 캠페인 무상점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캠페인 기간 동안 가까운 시트로엥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거나 사전 예약하면 된다. 무상점검 서비스에서 일부 항목 및 사고 수리는 제외되며, 자세한 사항은 전국 시트로엥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한불모터스

 

김준혁 기자 innova33@i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