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최용석] IT 전문 제조업체 앱코(대표 이태화)가 반석전자, 탑파워코리아, 아스크텍 등과 더불어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를 통해 '크리스마스 게이밍 조립PC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미지=앱코,다나와)
(이미지=앱코,다나와)
 

이번 프로모션은 원활한 호환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모두 원하는 학생들이나 사회 초년생, 게이머들의 수요에 맞춰 진행하는 것으로, PC 부품사들이 주요 부품을 특별한 가격에 공급해 꾸미는 조립PC 특가전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격 대비 성능을 고려한 ‘프리미엄 게이밍 패키지’ 100대와 최상급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하이엔드 게이밍 패키지’ 100대로 나뉘어 구성되며, 구매자의 요청에 따라 케이스의 종류나 색상 등 일부 사양 변경도 가능하다.

게이밍 조립PC 특가전에 사용되는 앱코 이카루스 USB 3.0 케이스(사진=앱코)
게이밍 조립PC 특가전에 사용되는 앱코 이카루스 USB 3.0 케이스(사진=앱코)
 

 

특히 구매자들에게 선착순으로 엔비디아 최신 게임 다운로드 쿠폰(10명), MSI DS100 게이밍 마우스(5명), LG 모바일 정품 셀카봉(100명)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편, 이번 크리스마스 게이밍 패키지 특가 프로모션은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조립PC ‘스폐셜 기획전’ 카테고리에서 확인 가능하며, PC조립과 AS는 마이피씨샵을 통해 진행된다.

최용석 기자 rpch@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