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최용석] IT기기 전문기업 아이티컴파스가 글로벌 음향기기 제조사 마이크로랩(Microlab)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매하면 고급 이어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8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마이크로랩의 유무선 블루투스 스피커인 ‘FC50 BT’ ‘H20’ ‘H21’ 3개 모델 중 하나를 구매하면 알루미늄 하우징의 고급 이어폰 ‘후미아 S1’을 선착순 50명에게 증정하는 행사다.

(이미지=아이티컴파스)
(이미지=아이티컴파스)
 

대상 제품 구매자는 구매 증빙서류(영수증 등)와 이름, 구입처, 주소 및 연락처, 제품 일련번호를 아이티컴파스 담당자(event@itcompass.co.kr)에게 보내면 선착순으로 후미아 S1 이어폰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구매 제품의 간단한 포토상품평을 등록한 후 신청하면 추가로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모델인 ‘FC50 BT’는 특허 받은 오픈 드라이버 유닛을 채택해 사운드의 왜곡을 최소한 것이 특징으로, 독자적인 ‘HC²D(High clarity close distance)’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고품질 사운드를 제공한다. 블루투스 4.0와 aptX기술로 CD수준 음질의 블루투스 무선 재생이 가능하며, 360도 터치방식의 무선리모컨으로 간편한 조작이 가능하다.

또 H20/H21 스피커는 인조가죽을 이용한 고품격 디자인에 블루투스 4.0과 arptX, AAC 등 최신기술을 모두 지원해 하며, NFC를 지원해 이를 지원하는 최신 스마트폰과 간편한 연결이 가능하다.

최용석 기자 rpch@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