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수영

2014 MBC 연기대상 MC가 신동엽과 수영으로 확정됐다. (사진=2013 MBC 연기대상 방송 캡처)
2014 MBC 연기대상 MC가 신동엽과 수영으로 확정됐다. (사진=2013 MBC 연기대상 방송 캡처)

MC 신동엽과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수영이 MBC 연기대상 MC로 발탁됐다.

10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신동엽과 수영은 최근 MBC 연기대상 시상식 진행자로 확정됐다.

신동엽은 생방송으로 장시간 진행되는 연기대상에서 매회 재치 넘치는 진행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고 수영도 SBS 프로그램 '한밤의 TV연예'에서 MC로 활동하고 있다.

더불어 수영은 MBC 드라마 '내 생애 봄날'에서 활약한 바 있어 이번 연기대상에서 신동엽과 어떤 궁합을 보여줄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이번 MBC 연기대상은 공동 수상이 없고 대상이 대중의 실시간 투표로 결정되는 만큼 그 어느때보다 진행자의 맛깔나는 입담이 필요한 상황이어서 신동엽과 수영이 MBC 연기대상의 안성맞춤 MC로 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동엽 수영 MBC 연기대상 MC 발탁 소식에 네티즌들은 "신동엽 수영, 잘 어울릴까", "신동엽 수영, 동엽신이라면 믿을 만하지", "신동엽 수영, 수영 생방송 잘해낼 수 있을지", "신동엽 수영, 두분 모두 화이팅", "신동엽 수영, 연기대상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IT조선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