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산타가 크리스마스 선물 쏜다

노동균 기자
입력 2014.12.19 14:16 수정 2014.12.19 14:34

[IT조선 노동균] 로지텍코리아(지사장 정철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로지텍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크리스마스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 로지텍코리아)

이번 프로모션은 로지텍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ogitechKR)에서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까지 진행된다. 로지텍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 마련된 6개의 스크래치 복권 칸 중 3개를 골라 긁었을 때 모두 같은 제품의 그림이 나올 경우 당첨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해당 제품이 경품으로 제공되며,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개인 소셜 채널에 공유해 친구를 초대하면 이벤트 참여 기회가 한 번 더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의 경품은 로지텍 최신 게이밍 마우스와 키보드,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다양하게 마련돼 있으며, 경품 배송에 관한 세부 안내는 행사 종료 후 당첨 시 입력한 개인 정보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정철교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한 해를 정리하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연말을 맞아 로지텍을 아껴준 소비자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로지텍이 준비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인 최신 IT 기기와 함께라면 더욱 풍성하고 행복한 연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노동균 기자 yesno@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