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최용석] 반석전자(대표 진형건)가 자사에서 유통하는 MSI 메인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게임 쿠폰을 비롯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반석전자에서 유통하는 MSI ‘Z97 GAMING 5’와 ‘Z97 GAMING 7’, ‘X99 SLI PLUS’ 메인보드 3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모델을 구매하면 최신 게임인 ‘파크라이 4(Farcry 4)’ 한정판 게임 다운로드 쿠폰을 1:1로 선착순 증정한다.

또 ‘Z97 GAMING 5’와 ‘Z97 GAMING 7’ 모델 구매자에게는 게이밍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의 게이밍 마우스를, ‘X99 SLI PLUS’ 모델 구매자에게는 스틸시리즈 게이밍 헤드셋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미지=반석전자)
(이미지=반석전자)
 

프로모션 기간은 19일부터 31일까지 이며, 컴퓨존과 아이코다, 조이젠, 이지가이드 등 8개 PC 전문 쇼핑몰을 통해 진행되고 준비된 게임 쿠폰이 소진되면 자동 종료된다.

프로모션 대상 모델인 MSI ‘Z97 GAMING 5’와 ‘Z97 GAMING 7’ 메인보드는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킬러네트워크’와 차세대 M.2 인터페이스를 탑재했으며, 안정적인 오버클럭과 멀티 GPU 지원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또 ‘X99S SLI PLUS’는 인텔 하스웰-E 기반 고성능 2011-v3소켓 프로세서를 지원하며, 쿼드채널 DDR4 메모리 구성이 가능한 8개의 DIMM, 8페이즈 전원부 등을 갖추고 멀티 GPU 및 Turbo M.2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하이엔드급 제품이다.

최용석 기자 rpch@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