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PC·건프라·레고 등 최대 53% 할인판매

김형원 기자
입력 2015.01.06 10:09 수정 2015.01.06 10:35
[IT조선 김형원]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www.danawa.com)는 오는 9일까지 ‘키덜트족(kidult 族: 아이의 감성을 추구하는 어른들을 일컫는 말)’을 위한 다양한 조립제품을 최대 53%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미지=다나와)
판매제품은 건담 PG 프라모델, 레고 완구, 인텔PC, 돔 텐트, 자전거 등 총 10종이며 하루 3개 품목씩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인텔 I3-4세대 CPU가 탑재 된 50만원 대 중급형 PC를 20만원대에, 8만원 대 레고 완구를 3만원 대에 판매하는 등 파격적인 구성도 선보일 예정이다.
 
다나와 키덜티벌 행사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들 (사진=다나와)
 

더불어 다나와는 오는 15일 여의도 중소기업 중앙회 그랜드홀에서 키덜트족을 위한 행사인 ‘키덜티벌(키덜트 페스티벌의 줄임말)’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특가제품 구매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에 온라인에서 구매한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함께 조립하는 시간을 가진다. 텐트, 자전거 등의 올바른 조립방법과 유지보수방법을 알려줄 전문가가 참여하며 각종 공연 및 경품추첨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 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나와 이벤트페이지(event.danawa.com/141230_hitbrand_sa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형원 기자 akikim@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