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김형원] 싱가포르항공은 싱가포르 독립 50주년을 기념해 싱가포르의 주요 관광지를 여행할 수 있는 싱가포르 스톱오버 홀리데이 1일 패키지와 싱가포르 1일 탐험 패스를 각각 1싱가포르 달러(한화 약 8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1월 27일부터 2월 28일까지며, 여행 가능 일정은 6월 15일까지다.
 
싱가포르 스톱오버 홀리데이 1일 패키지는 싱가포르항공 및 실크에어를 통해 싱가포르에서 환승하는 승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호텔 숙박, 공항을 오가는 교통편, 싱가포르 주요 관광지 입장권 등을 포함한다. 
또한 20여 개의 싱가포르 주요 관광지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홉온(Hop-on) 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지정된 호텔의 식당에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호텔은 예약된 기간에 객실 사용이 가능할 경우에 프로모션 가격인 1싱가포르 달러에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기존 가격은 1박 기준 59 싱가포르 달러다.
 
싱가포르 1일 탐험 패스는 싱가포르 여행 및 환승을 하는 모든 싱가포르항공 및 실크에어 승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20여개의 싱가포르 주요 관광 명소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1일 탐험 패스 기존 가격은 어른기준 45 싱가포르 달러, 어린이는 30 싱가포르 달러다.
 
싱가포르 스톱오버 홀리데이 1일 패키지 또는 싱가포르 1일 탐험 패스를 구매한 고객들은 약 5000원 상당의 선불 유심카드인 M1카드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싱가포르항공과 실크에어의 모든 탑승객들은 기간에 상관없이 탑승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싱가포르에서 두 항공사 탑승권을 제시하면, 쇼핑, 식사, 관광, 자동차 렌탈 등 다양한 상점에서의 할인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 패키지는 싱가포르항공 예약과((02-755-1226)와 여행사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싱가포르 스톱오버 홀리데이 1일 패키지는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singaporeair.com)를 통해서도 예약이 가능하다.

이미지=싱가포르항공
이미지=싱가포르항공
김형원 기자 akikim@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