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성공적인 프로포즈 또는 잊지 못할 데이트를 계획할 수 있도록 로맨틱 객실 패키지부터 스페셜 디너 세트 등 각 커플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한다.
 
w   객실 패키지
그녀의 화이트데이 패키지
화이트데이를 맞아 로맨틱하고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실현시켜줄 ‘그녀의 화이트데이 패키지(Her White Day Package)’를 제안한다. 매혹인 한강과 도시 야경을 자랑하는 럭셔리하고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더불어 재즈 트리오의 감각적인 라이브 연주와 샴페인이 함께하는 로맨틱한 분위기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디자인 유어 럭셔리 화이트데이 패키지의 숙박기간은 당일인 3월 14일이며, 가격은 30만5천원(2인 기준, 세금 별도)부터 시작한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가능 시간은 저녁 9시부터 자정까지이다.
 
w   레스토랑 프로모션
37그릴 앤 바
호텔 최상층인 37층에 위치한 그릴 레스토랑인 37그릴(37 Grill)은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5코스로 구성된 로맨틱한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너 세트를 제안한다. 입맛을 돋워줄 아뮤즈 부쉬(Amouse-Bouche)를 시작으로 화이트 아스파라거스 폼, 청사과 젤과 오세트라 캐비어를 곁들인 랍스터 테일 튀김(Fried Lobster Tail) 그리고 크리미 감자 퓨레와 화이트 빈 라따뚜이를 곁들인 해산물 팟 파이(Seafood Pot Pie)가 제공된다. 메인 메뉴로는 감자 그라탕과 트러플 소스를 곁들인 투 플러스 등급의 한우 채끝 등심 스테이크가 제공된다. 이어서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저트인 화이트 럼 젤리, 코코넛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화이트 초콜릿 디저트와 화이트 초콜릿 마시멜로를 곁들인 솜사탕 캔디가 제공되며, 커피 또는 차로 마무리된다.
 
호텔 최상층인 37층에 위치한 37그릴은 눈앞에 펼쳐진 매혹적인 한강과 도시의 야경 그리고 은은한 조명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고조시켜 연인들을 위한 데이트 혹은 프로포즈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37그릴의 화이트데이 디너 세트 메뉴의 가격은 커플 기준 36만원(세금 포함, 2인 기준)이며, 디너 이용 시간은 저녁 6시부터 10시 30분까지이다.
 
이외에도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미각을 자극하는 프리미엄 샴페인과 세미뷔페 스타일로 제공되는 프리미엄 그릴 요리 등 다채로운 요리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샴페인 브런치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실시한다. 샴페인 2잔이 포함된 가격은 커플 기준 19만원(세금 포함, 2인 기준/샴페인 1인당 1잔), 무제한 샴페인이 포함된 가격은 커플 기준 26만원(세금 포함, 2인 기준)이다.
 
또한, 화이트데이 저녁,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감미로운 라이브 재즈 공연과 웰컴 드링크로 제공되는 프리미엄 샴페인을 즐길 수 있다. 탁트인 야경과 은은한 조명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고조시켜준다. 밤 9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되며, 입장권 구매를 통해 참석 가능하다. 입장권 가격은 1인당 4만원이다(웰컴 샴페인 1잔 포함).

사진=콘래드서울
사진=콘래드서울
 
아트리오
28미터 높이의 우아한 천장과 세련된 조명이 자아내는 분위기가 돋보이는 아트리오(Atrio)는 재즈 트리오가 라이브로 선사하는 로맨틱 재즈의 선율과 함께 즐기는 4코스로 구성된 로맨틱 이탈리안 디너 세트를 제안한다. 식욕을 돋워줄 샐러드와 바질, 모짜렐라로 속을 채운 유기농 토마토 요리를 시작으로, 컬리플라워 퓨레, 근대와 허브 샐러드를 곁들인 랍스터 라비올리가 제공된다. 메인메뉴로는 단호박 매쉬, 샐러리악 라자냐, 그린빈을 곁들인 산 다니엘 햄으로 감싼 송아지 안심 요리가 제공된다. 이어서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저트인 글루드 카카오 사블레, 커피소스와 얼그레이 스펀지를 곁들인 화이트 아이보리 초콜릿 무스가 제공되며, 커피 또는 차로 마무리된다.
 
호텔 2층에 위치한 아트리오의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너 세트 메뉴의 가격은 커플 기준 24만원(세금 포함, 2인 기준)이며, 스파클링 와인 2잔(1인당 1잔)이 포함된다. 오는 14일 당일 디너에 한해 2부제로 운영되며, 1부는 저녁 5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 2부는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이다. 재즈 트리오의 라이브 연주는 저녁 5시 30분부터 8시 15분까지 진행된다.
 
제스트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Zest)에서는 한식, 중식, 일식 등으로 구분된 오픈 키친과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에서 신선하게 준비된 세계 여러 나라의 진미를 맛볼 수 있다. 또한 디저트 섹션은 각종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저트로 꾸며져 화이트데이의 달콤함을 선사할 예정이며, 14일 당일 디너에 한해 모든 뷔페 이용 고객들에게 스파클링 와인 2잔(1인당 1잔)과 캔디선물을 제공한다.
 
호텔 2층에 위치한 제스트의 14일 당일 저녁 뷔페 이용 가격은 커플 기준 22만원(세금 포함, 2인 기준, 스파클링 와인 2잔과 캔디선물 포함)이다. 당일 디너에 한해 2부제로 운영되며, 1부는 저녁 5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 2부는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다.

IT조선 온라인 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