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푸마 이그나이트 러닝화’ 온라인 단독 판매

김남규 기자
입력 2015.03.16 16:01 수정 2015.03.16 16:45

[IT조선 김남규] G마켓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의 신상품 ‘푸마 이그나이트 러닝화’를 온라인 단독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G마켓

이번 기획전은 푸마코리아와 파트너십을 맺고 온라인 팝업스토어 형태로 판매하는 방식으로, ‘푸마 이그나이트 러닝화’ 그린(남성용)과 블루(여성용) 색상 2종을 각각 12만9000원에 판매한다.

두 색상은 G마켓 단독으로 한정수량만 선보이는 한정판 모델이다. 무료배송 쿠폰이 제공되며, 현대/KB국민/신한 카드 결제 시 6개월 무이자 할부도 받을 수 있다.
 
세상에서 가장 빠른 사나이 우사인볼트가 훈련 시 착용하는 러닝화로 알려진 이그나이트는 뛰어난 쿠셔닝을 제공해 충격 흡수 등이 탁월하다. 푸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이그나이트 폼이 뛰어난 반발력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신발 뒤꿈치에 장착된 포에버폼(ForEverForm)은 러닝 시 충격을 분산시키고 내구성을 높여준다.

사진=G마켓

단독판매를 기념해 G마켓은 구매 고객 전원에게 세계적인 디자인그룹 ‘스티키몬스터랩’에서 디자인한 ‘G 히어로 한정판 슈 박스(Shoe Box)’도 증정한다. G마켓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슈 박스는 신발을 꺼낸 후 스마트폰을 꽂아 스피커로도 활용 가능하다.
 
김상윤 G마켓 스포츠팀장은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 시즌을 앞두고 나들이, 운동 등의 목적으로 러닝화를 찾는 사람들도 증가하고 있다”며 “푸마의 2015년 주력 신상품을 특별히 제작된 한정판 박스와 함께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이 많은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남규 기자 ngk@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