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최용석] MANLI(만리) 브랜드 그래픽카드 공식 유통사 웨이코스 신제품 비닐 밀봉 패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팩토리 오버클럭이 적용된 ‘MANLI 지포스 GTX970 Ultimate Plus 4GD5/OC’ 그래픽카드를 출시했다.

MANLI 지포스 GTX970 Ultimate Plus 4GD5/OC는 팩토리 오버클럭을 적용해 레퍼런스 대비 더욱 빠른 코어 클럭 1127MHz, 부스트 시 1266MHz의 속도로 작동하며, 듀얼 팬 및 5개의 히트파이프를 적용한 ‘Ultimate’ 쿨링 시스템을 적용해 발열을 효과적으로 처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웨이코스)
(사진=웨이코스)
또 기판이 휘는 현상을 방지하고 메모리와 전원부 등의 열을 분산시키는 일체형 히트싱크를 적용해 안정성을 높였으며, 알루미늄 재질의 쿨러 커버를 채택해 한층 고급스러운 외관을 갖췄다.

특히 MANLI 지포스 GTX970 Ultimate Plus 4GD5/OC는 신품 유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비닐로 밀봉된 패키지 형태로 판매된다. 기존 ‘MANLI 지포스 GTX900 Ultimate’ 시리즈 제품들도 밀봉 패키지가 적용되어 판매된다.

한편, 웨이코스는 이번 ‘MANLI 지포스 GTX970 Ultimate Plus 4GD5/OC’를 비롯한 GTX900 Ultimate 시리즈를 구매하면 대형 사이즈(78cm x 30cm)에 방수기능을 갖춘 ‘THINK 게이밍 마우스패드’를 1:1로 증정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중이다.

최용석 기자 rpch@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