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최용석] IT제조/유통 전문기업 앱코(대표 이태화)가 모바일 게임 환경에 특화된 게이밍 헤드셋 ‘해커 GHX’의 봄맞이 할인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봄맞이 할인판매 행사는 게이밍 디바이스 전문 소핑몰 ‘게이밍 기어’와 ‘아라조아라샵’에서 해커 GHX 헤드셋을 구입하면 정가(4만 7000원) 대비 5000원 할인된 특별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행사 기간은 3월 28일부터 오는 4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이미지=앱코)
(이미지=앱코)
 

행사 모델인 ‘해커 GHX’는 스마트폰 및 태블릿PC 등에 최적화된 모바일 게이밍 헤드셋으로, 충전식 내장 배터리와 LED 조명과 4D 진동 기능을 제공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에서 게임과 음악, 영화 등을 감상하고 즐기는데 적합한 제품이다.

특히 해커 GHX 헤드셋은 독일 VIB사의 ‘VIB2’ 진동 기술을 적용해 음악과 영화감상, 게임플레이에 박진감을 더해주며, 숨을 쉬는 듯한 오렌지 색상의 면발광 LED는 게이밍 헤드셋의 분위기를 더욱 살렸다.

또 케이블 일체형 컨트롤러를 통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의 음악을 재생 및 제어할 수 있으며, 전화통화도 가능하다. 내장 배터리는 3시간 충전으로 진동 및 LED 기능을 10시간 이상 사용이 가능하다.

최용석 기자 rpch@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