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노동균] 스틸시리즈코리아(지사장 박재천)는 자사 게이밍 기어의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샵 에이샵(a#shop) 입점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오는 31일까지 에이샵에서 스틸시리즈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스틸시리즈 퀵 미니 마우스패드’를 함께 증정한다. 스틸시리즈 에이샵 입점 기념 이벤트는 서울 코엑스와 타임스퀘어, 디큐브시티 신도림, 현대백화점 목동점을 비롯해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대구 현대백화점, 울산 현대백화점,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 등 전국 8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에 에이샵에 입점한 스틸시리즈 제품은 ‘스트라투스 무선 컨트롤러’ 2종과 ‘시베리아 로우 헤드셋’이다. 스트라투스 무선 컨트롤러는 아이폰, 아이패드 등의 iOS 기반 모바일 게임을 콘솔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휴대성을 강화한 포켓형 ‘스트라투스’와 조작의 재미와 몰입감을 강화한 풀 사이즈의 ‘스트라투스 XL’ 2가지로 출시된 바 있다.

포켓형 스트라투스(사진= 스틸시리즈)
포켓형 스트라투스(사진= 스틸시리즈)

포켓형 스트라투스는 iOS 기반의 독립형 게임 컨트롤러로 콤팩트한 사이즈와 75g의 가벼운 무게, 블랙과 화이트의 세련된 두 가지 컬러로 제공된다. 가격은 9만9000원.

스트라투스 XL(사진= 스틸시리즈)
스트라투스 XL(사진= 스틸시리즈)

풀 사이즈 스트라투스 XL은 기존 보다 사이즈를 키워 양손에 편안하게 잡히는 넉넉한 크기에 강력한 제어기능과 아날로그 비디오 게임이 떠오르는 직관적이고 친숙한 콘솔 스타일의 컨트롤러다. 가격은 8만9000원이다.

시베리아 로우 헤드셋(사진= 스틸시리즈)
시베리아 로우 헤드셋(사진= 스틸시리즈)

한편, 시베리아 로우 헤드셋은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와의 높은 호환성으로 음악감상과 휴대폰 통화도 가능하다. 머리와 귀 부담을 최소화한 초경량 디자인과 머리의 열과 땀을 배출하는 쿨링 시스템은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가격은 4만9000원.

박재천 스틸시리즈코리아 지사장은 “PC 중심이던 게임시장이 스마트한 환경으로 확장되면서 모바일기기에 특화한 게이밍 기어들이 에이샵에 입점됐다”며 “게이밍 고유의 기능은 물론 유니크한 설계로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스틸시리즈 제품군 중에서 애플 브랜드에 최적화된 라인업들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어 에이샵과의 시너지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노동균 기자 yesno@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