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모바일 신작 ‘퓨리아이’ 첫 공개

박철현 기자
입력 2015.04.20 11:34 수정 2015.04.20 11:49

[IT조선 박철현]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이엑스피백(대표 채윤호)에서 개발한 신규 모바일게임 ‘퓨리아이(FURY EYES)’를 첫 공개하고 사전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2015년 2분기 중 출시를 앞두고 있는 모바일게임 ‘퓨리아이’는 영웅 캐릭터를 육성시켜 나가는 RPG(역할수행게임)의 재미와 실제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는 멀티 레이드, 탑 형태로 한층 한층 던전을 공략해 나가는 카타콤, 게임 도중 확률적으로 발견되는 비밀 던전 등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미지=네오위즈게임즈

특히 지정된 순서대로 속성 스킬을 사용하면 특수한 링크스킬이 추가로 발동돼 전투를 더욱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다. 또한, 보스전에서는 거대한 몬스터의 공격 패턴을 파악하고 피하기 기술과 적절한 스킬 공격으로 직접 컨트롤을 통한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도 있다.  

이번에 공개한 홍보 영상에서는 중세 시대 갈리아 지역을 시작으로 각 지역에 나타난 징후들을 밝히며 악마를 물리쳐 나가는 배경 이야기와 함께 ‘퓨리아이’의 핵심 시스템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는 ‘퓨리아이’의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사전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테스트를 신청한 뒤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최대 10만원 상당의 게임머니를 지급한다.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