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노동균] 조텍코리아(대표 김성표)는 지난 4월 30일 신촌 토즈 아트레온에서 개최한 IT 어벤저스 3인의 릴레이 강연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사진= 조텍코리아)
(사진= 조텍코리아)

IT 어벤저스 3인의 릴레이 강연은 IT 업계에서 전문적인 직업을 갖고 있는 연사 3명이 청년들에게 IT 세계와 인생관, 청년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 등을 자유로운 형식으로 풀어내는 자리로 마련됐다. 연사로는 이용덕 엔비디아코리아 지사장, 김영우 IT동아 기자, 김현석 쿨앤조이 본부장이 초청됐다.

조텍코리아 김성표 대표이사의 환영사로 시작된 ‘목요일에 만나요’에서 이용덕 엔비디아코리아 지사장은 청년들에게 미래를 향한 도전과 실행, 그리고 조언을 담은 ‘드림톡(Dream Talk)을 강연했다.

김영우 또한 IT동아의 기자는 IT 기자로 사는 삶을 바탕으로 IT 기사 작성 요령 및 기자의 미덕 등 기자를 꿈꾸고 있는 청년들에게 조언을 했고, 김현석 쿨앤조이 본부장은 자신의 열정을 쏟아 부을 만큼 즐기며 사는 삶의 중요성에 대해 강연을 펼쳤다.

이날 조텍코리아는 각 강연이 끝날 때마다 경품 이벤트로 총 5명의 참가자들에게 조텍 지포스 GTX750 1GB, 조텍 Z박스 PI320 피코 미니 PC, 엔비디아 쉴드 태블릿, GTA5, 어벤저스 모자를 증정했다.

조텍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참가자들의 열정과 3분의 연사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분기별로 많은 분들에게 유익한 활동을 진행하며 열심히 소통하는 조텍코리아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노동균 기자 yesno@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