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패기' 넘치는 인재 스마일게이트로 모여라

박철현 기자
입력 2015.05.07 09:36 수정 2015.05.07 09:59

[IT조선 박철현] 스마일게이트 그룹(회장 권혁빈)은 오는 5월 2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하계 인턴사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2015 스마일게이트 하계 인턴십은 '서버개발CAMP'과 '직무체험 인턴십'으로 나뉘어 ▲ 서버개발 ▲ 온라인/모바일 게임사업 ▲ 글로벌사업 ▲ 마케팅 ▲ 재무회계 총 5개 부문에서 참가자를 모집한다.

'서버개발 CAMP'는 다양한 프로젝트 수행 및 교육과정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을 통해 서버개발자로의 경험이 가능하며 관련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직무체험인턴십'은 지원 부문별 관련부서에 배치되어 실무를 수행하면서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과 스마일게이트 그룹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5학기 이상의 수료자 및 기 졸업자는 스마일게이트 기업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서류전형 실무면접 후 최종 선발된 인원은 두 달간 해당 부서 내 인턴 기간을 거치며 수료자는 하반기 공채 전형 지원 시 우대된다.  

스마일게이트 인사담당자는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취업 준비생들에게 필수적인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업무에 대한 열정과 패기가 넘치는 지원자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2015 스마일게이트 하계 인턴십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smilega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