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노동균] 한국와콤(대표 서석건)은 자사의 펜 태블릿 ‘인튜어스’ 구매자를 대상으로 인튜어스 전용 펜 액세서리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인튜어스 전 모델 ▲CTL-48 ▲CTH-480 ▲CTH-680(인튜어스 망가) ▲CTH-680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는 2만8000원 상당의 인튜어스 펜이 추가로 1개 더 증정된다. 이 행사는 온라인 해당 채널과 와콤 공식 쇼핑몰에 한해 진행된다.

와콤 인튜어스 시리즈(사진= 와콤)
와콤 인튜어스 시리즈(사진= 와콤)

인튜어스 펜 태블릿은 디지털 드로잉 초보자부터 문서작업을 하는 일반 오피스 사용자들까지 폭넓게 활용되는 제품으로, 슬림 디자인, 멀티 터치 및 무선 기능 등을 지원해 편리함과 편안함을 향상시킨 점이 특징이다. 또한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그립펜은 펜 태블릿과 사용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인기 있는 펜 액세서리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와콤 인튜어스 제품은 학생층부터 전문가들까지 폭넓게 사용되는 인기 모델”이라며 “인튜어스 펜은 작업 효율성과 다채로운 창작에 꼭 필요한 유용한 액세서리인 만큼, 이번 프로모션이 펜 태블릿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노동균 기자 yesno@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