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노동균] 스틸시리즈(지사장 박재천)는 온라인 종합몰과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샵 에이샵에서 콘솔 스타일의 모바일용 게이밍 컨트롤러 ‘스트라투스’ 구매 시 휴대용 보조배터리를 제공하는 ‘스트라투스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트라투스(사진= 스틸시리즈)
스트라투스(사진= 스틸시리즈)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사은행사 기간 내에 CJ몰, 신세계몰, 인터파크, 현대H몰, 롯데닷컴, 롯데i몰, 홈앤쇼핑, 홈플러스몰, EGWEL 등의 대형 온라인몰과 전국 8개의 에이샵 매장에서 스트라투스 구매 시 삼성 SDI 배터리셀을 적용한 휴대용 보조배터리를 함께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온라인 게시판을 통한 상품평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시판에 구매동기나 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틸시리즈 고급 게이밍 키보드를 증정한다. 상품평이 노출된 화면이나 링크를 캡쳐해 이벤트 담당자 메일(webmaster@comsvil.co.kr)로 보내면 응모 가능하다.

스틸시리즈 스트라투스는 아이폰, 아이패드 등의 모바일 게임을 터치가 아닌 콘솔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75g의 가벼운 무게, 블랙과 화이트의 세련된 두 가지 컬러로 이동이 많은 게이머들에게 적합하다.

박재천 스틸시리즈코리아 지사장은 “야외 활동이나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는 시기에 차 안이나 야외, 숙소에서 장소 구애 없이 게임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스마트한 장비를 전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며 “아이들은 물론 남녀 구분 없이 손쉽게 모바일 게임 콘텐츠를 이용, 혼자가 아닌 여럿이서도 즐길 수 있어 건전한 게임 활동으로 유용하게 활용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노동균 기자 yesno@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