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박철현]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만개게임즈(공동대표 김한영, 봉지우)가 개발한 시간여행 RPG ‘타임앤테일즈’의 게임 정보를 19일 공개했다. 

타임앤테일즈는 기존 RPG의 복잡한 동선을 최소화 하면서 에피소드만 클리어 해도 관련 퀘스트가 자동으로 완료되는 간편하면서 RPG의 재미요소를 모두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240여 종에 달하는 무기와 방어구, 장신구 게임아이템의 제조 및 강화, 분해 등 차별화된 장비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특히 타임앤테일즈의 핵심은 거대 보스몬스터가 깜짝 등장해 전투를 펼치는 ‘베히모스’ 시스템으로 친구와 함께 공략하거나 몬스터 퇴치 기여도에 따라 더욱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사진=그라비티)
(사진=그라비티)

이번에 공개된 스크린샷은 게임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내 캐릭터의 정보를 비롯해 퀘스트, 랭킹, 상점, 친구 등의 메뉴와 영웅관리소, 주사위 신전, 아누비스의 동굴 등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된 UI(사용자 조작 환경)를 확인해 볼 수 있다. 

이봉후 타임앤테일즈 사업PM은 “얼마 남지 않은 정식 출시 전에 게임에 대한 정보를 드리기 위해 이번 스크린샷을 준비했다”면서 “타임앤테일즈는 쉽고 간편하지만 RPG의 모든 재미요소를 담아낸 게임"이라고 말했다.

한편, ‘타임앤테일즈’의 사전 등록은 공식 사전 등록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시간여행 RPG ‘타임앤테일즈’
시간여행 RPG ‘타임앤테일즈’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