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발리의 짐바란 해변에 위치한 리조트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AYANA Resort and Spa Bali)'가 ‘가족 홀리데이 패키지(Family Holiday Package)’을 선보였다.
 
가족 홀리데이 패키지는 오는 12월 23일까지 운영된다. 패키지에는 아이들을 위한 레크레이션과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에게는 즐거움을, 어른들에게는 휴식을 제공한다.
 
‘가족 홀리데이 패키지’는 연결된 두 객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두 번째 객실에 대해서는 50% 할인된 금액으로 총 4명의 아침식사가 제공된다. 아침식사는 빌라 고객에게는 다바 레스토랑의 알 라 카르테 메뉴가, 클럽-레벨 고객에게는 클럽 라운지에서의 뷔페, 호텔 고객에게는 파디 레스토랑에서의 인터내셔널 뷔페가 제공된다.
 
이 패키지의 가격은 예약당 성인2명과 어린이 2명을 기본으로 구성돼 있다. 추가 인원은 아침식사를 포함해 성인($68/1박)과 어린이($29/1박)가 추가 청구된다. 매일의 아침식사 뷔페는 성인2명과 12세이하 어린이 2명에게 적용된다.
 
연결 객실은 스위트 룸과 일반 룸 연결도 가능하며, 현장 베이비시팅, 워터슬라이드를 가진 어린이 풀과 키즈 클럽(Kids Clud)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키즈 클럽은 문화 활동, 게임, 영화, 트램펄린(trampoline)을 갖춘 운동장, 모래밭, 그네 세트, 슬라이드 등이 갖춰져 있다.




아야나 리조트
아야나 리조트

통합형 리조트인 아야나 리조트(Ayana Resort)와 림바 리조트(Rimba by Ayana)는 발리 공항에서 겨우 10분 정도 떨어진 짐바란 베이의 절벽 위 90헥타르에 달하는 세계적인 수준의 리조트이다. 이곳은 발리 유일의 통합형 리조트로 바다전망의 장엄한 일몰과 하얀 모래 해변을 즐길 수 있는 아야나(AYANA)의 시설물과 청정한 숲으로 둘러 쌓여 있는 림바(RIMBA)의 시설물을 공유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림바(RIMBA)와 아야나(AYANA)의 모든 고객은 두 곳의 모든 식당과 레크레이션 시설, 그리고 무료로 제공되는 셔틀 버스를 이용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명한 락 바, 프라이빗 해변, 11개의 수영장, 골프 퍼팅과 피트니스 센터가 제공된다.

IT조선 온라인 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