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박철현]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의 홍보 모델로 배우 박보영을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동안 외모와 귀여운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보영은 최근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 여자사람친구 특집에 출연해 애교 가득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영화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 및 지난 3일 첫 방송을 시작한 tvN 새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을 통해 색다른 연기 변신에 도전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갓오브하이스쿨 홍보모델 박보영 (사진=와이디온라인)
갓오브하이스쿨 홍보모델 박보영 (사진=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은 “귀여운 SD 캐릭터가 특징인 ‘갓 오브 하이스쿨’의 이미지와 깜찍발랄한 배우 박보영의 모습이 가장 잘 어울려 홍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며 “대세 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을 통해 러블리 걸 박보영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tvN ‘오 나의 귀신님’을 통해 연기 변신에 성공한 박보영의 앙큼발칙한 반전 모습도 만나볼 수 있으니 기대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러블리의 대명사’ 박보영과의 만남으로 기대를 얻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후 다양한 경로를 통해 홍보 모델 박보영의 귀여운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스틸컷, 영상 광고 등을 유저들에게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으로, 지난 5월 21일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구글플레이 스토어 게임 최고 매출 부문 10위권을 유지하며 흥행 가속을 달리고 있다.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