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차주경]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이 'EOS 7D Mark Ⅱ' TIPA 어워드 2015 수상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TIPA(Technical Image Press Association) 어워드는 유럽 이미지 출판 협회가 주최하는 사진·영상 관련 제품 중 부분별로 그 해를 대표하는 최우수 제품을 선정해 수상하는 유럽 최고 권위의 시상식이다. 캐논의 DSLR 카메라 EOS 7D Mark Ⅱ는 TIPA 심사위원단으로부터 '2015 베스트 DSLR 엑스퍼트 부문'의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됐다.
 
캐논 EOS 7D Mark Ⅱ TIPA 어워드 2015 수상 기념 이벤트 (사진=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캐논 EOS 7D Mark Ⅱ TIPA 어워드 2015 수상 기념 이벤트 (사진=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캐논은 EOS 7D Mark Ⅱ의 TIPA 어워드 2015 수상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9일까지 EOS 7D Mark Ⅱ 구매 후 10월 26일까지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하면 참가 가능하다. 참가자는 EOS 7D Mark Ⅱ용 정품 배터리 그립(BG-E16) 또는 고성능 A3 포토프린터 PIXMA ix6770 중 선택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부장은 "EOS 7D Mark Ⅱ를 통해 스포츠 경기, 조류 등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를 신속하게 포착하고 셔터를 누르는 긴장감과 쾌감을 즐겨보길 바란다. 앞으로도 고객에게 우수한 제품과 함께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