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차주경] CGV는 ‘CGV에 놀러온 카카오프렌즈의 변신’이라는 주제로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라보 제품을 7일부터 선보인다.

콜라보 제품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새겨진 스티커, 틴케이스, 에코백, 포토티켓 앨범 등으로 전국 82개 CGV 극장에서 판매된다. 이와 함께 CGV는 캐릭터에 닉네임을 직접 붙이는 ‘캐럭터 별명 공모전’을 30일까지 진행한다. 각 캐릭터별 닉네임 선정자에게는 콜라보 제품으로 가득 찬 구디백이 증정된다. 

CGV 영등포 씨네샵과 CGV 여의도 씨네샵에는 콜라보 플래그쉽 스토어가 설치된다. 이 곳에는 다양한 콜라보 제품이 판매되며, 설치된 대형 캐릭터 피규어와 기념 인증 사진을 촬영할 수도 있다.
CGV,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제품 (사진=CGV)
CGV,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제품 (사진=CGV)
CGV 영등포와 CGV 여의도 씨네샵에서는 14일 하루 선착순으로 럭키박스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콜라보 제품인 에코백과 틴케이스 제품 패키지를 2천원 할인 된 금액으로 판매하며, 이를 구매하면 럭키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럭키박스에는 콜라보 캐릭터 상품들이 최소 1개부터 최대 6개까지 랜덤으로 포함된다. 
박철우 CGV 브랜드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은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것 외에 또다른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신선하고 독특한 아이디어와 발상으로 다채로운 문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