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이상훈] 주방가전 전문기업 리큅(L’EQUIP, 대표 하외구)이 강력한 파워에 감각적인 컬러를 더한 새로운 고성능 블렌더 '리큅 RPM 프로페셔널 블렌더 블랙&화이트(모델명 LB-32BW)'를 공식 출시했다. 이와 함께 리큅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특별 기획전을 개최한고 밝혔다.  

 
리큅 RPM 프로페셔널 블렌더는 최대 3.2마력을 자랑하는 강력한 힘으로 분당 3만 번을 회전한다. 강력한 분쇄력으로 얼음, 견과류, 곡식류 등 일반적인 재료의 분쇄는 물론 섬유질이 많은 채소류도 미세하고 균일하게 분쇄할 수 있다. 

사진=리큅
사진=리큅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리큅 RPM 프로페셔널 블렌더 블랙&화이트'는 리큅 RPM 프로페셔널 블렌더의 강력한 파워와 성능에 2중 연삭 칼날을 장착해 분쇄력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제품 본체의 전면에 화이트 컬러를 입혀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리큅 공식 온라인몰 리큅이샵(www.lequip.kr)에서는 이번 신모델 론칭을 기념해 RPM 프로페셔널 블렌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을 통해 리큅 RPM 프로페셔널 블렌더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카드 결제 시 무이자 할부 12개월 혜택이 주어지며, 리큅 블렌더 쿡북과 보온ž보냉 기능이 겸비된 주전자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리큅 이샵 신규 회원 가입 시 1만 원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제품 소비자가격은 기존 LB-32HP 모델이 27만 8000원, 신제품 LB-32BW 모델은 29만 8000원이다.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