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이상훈] 대유위니아(대표 박성관)는 오는 9월 15일부터 10월 15일까지 2016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마망’ 출시를 기념해 ‘딤채 마망 런칭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1일 출시된 ‘딤채 마망’은 도자기를 모티브로 곡선을 강조,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느끼게 한다. 제품 색상도 기존에 없던 파스텔블루, 로맨틱레드, 크림화이트로 다양하게 해 젊은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이번 페스티벌은 혁신적이고 감각적 디자인의 ‘딤채 마망' 런칭을 기념해 진행되는 것으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과 함께 김치냉장고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대유위니아
사진=대유위니아
 
우선, 딤채 마망을 구매하고 대유위니아 홈페이지(http://member.dayou-winia.com)에 제품 시리얼 넘버 및 구매시 받은 쿠폰을 등록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영국 도자기 브랜드 ‘로얄알버트 100주년 기념 접시∙찻잔 풀세트’ 또는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실리트의 ‘실라간 매직 냄비 3종’을 증정한다.
 
딤채 마망 레드 스페셜 에디션(RED Special Edition) 구매 시에는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김치냉장고 설치 시 지급받은 쿠폰을 대유위니아 온라인 쇼핑몰인 위니아e샵(http://www.winia-eshop.com)에 등록하면 1000명마다 1명을 추첨해 ‘위니아 스포워셔’를 증정한다.
 
또한, 식품 전문 브랜드 딤채식품의 건강담은김치(3kg), 김치를 보관할 수 있는 투명용기(4.8L) 등으로 구성된 ‘건강담은김치 스페셜 패키지 세트’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10월 15일까지 행사 제품을 구입하고, 10월 31일까지 설치를 완료한 고객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2016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딤채 스탠드형 500L급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로얄알버트 미란다커 라인의 커피잔 4인조 세트’를 증정하고, 딤채 스탠드형 및 뚜껑형 DOL급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쟈니마르켈의 열 센서 그릴(IG-007G)’을 선물로 준다. 또한, 딤채 뚜껑형 DOE 200L급 이상을 구매할 경우에는 인덕션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와르미스 인덕션 겸용 스테인리스 냄비 2종’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2016년형 김치냉장고 구매 후, 대유위니아 홈페이지에 구매 제품의 시리얼번호를 등록하면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위니아 e샵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도 적립된다.
 
이번 행사는 전국 대유위니아 대리점 및 하이마트, 전자랜드, 백화점, 할인점 등 1000여 개의 판매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대유위니아 관계자는 “혁신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딤채 마망 출시를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풍성한 혜택과 함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에 많은 분들의 성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