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어가는 가을, 문화 공연 관람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IT조선(대표 양승욱)이 발행하는 스마트폰 및 태블릿에서 즐기는 디지털 매거진 트렌드잇 9월호 라이프에서 인터파크가 추천하는 3편의 뮤지컬과 연극을 제안한다.

 

뮤지컬 <로미오 앤 줄리엔>

이루어질 수 없는 비극 ‘로미오 앤 줄리엣’은 세계적인 작곡가 제라르 프레스 귀르빅과 안무가 레다 콤비가 만들어낸 뮤지컬이다. 강렬한 멜로디와 로맨틱한 가사, 화려한 안무가 특징이며, 이번 공연은 6년 만의 오리지널 내한 공연이다. 10월 11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뮤지컬 <공동경비구역 JSA>

박상연 작가의 소설 ‘DMZ’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공동경비구역 JSA’는 판문점 공동경비구역에서 발생한 총격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미스터리 휴먼 드라마. 현 시대를 살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분단’과 ‘형제애’라는 소재를 아프지만 따뜻하게 풀어냈다. 9월 18일~12월 6일. DCF 대명문화공장 1관 비발디파크홀

 


연극 <에쿠우스>

영국에서 26마리 말의 눈을 쇠꼬챙이로 찌른 소년의 실화를 바탕으로, 극작가 피터 쉐퍼가 쓴 ‘에쿠우스’는 인간의 영원한 화두인 신, 인간, 섹스 등에 대한 고민과 잠재 욕망에 대해 심도있게 풀어냈다. 주인공 앨런 역은 국내 최소 10대 앨런 배우로 등극하며 첫 연극 도전을 앞두고 있는 서영주와 남윤호가 더블 캐스팅됐다. 11월 1일까지. 충무아트홀 중극장 블랙

한편 트렌드잇은 윈도10으로 업데이트를 하면 노트북, 미니PC, 게이밍 키보드, 스피커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윈도10 업뎃하면 개이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자신의 IT기기에서 윈도10으로 업데이트를 하기 전과 한 뒤의 인증샷을 eventit@chosunbiz.com 로 보내면 참여 가능하다. 또한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탭진 앱에서 트렌드잇 9월호 라이프를 다운받고 스페셜 코너 이벤트 페이지 내 이벤트 응모하기를 통해 응모한 이메일로 윈도10 가이드를 받은 뒤 윈도10 업데이트 전후 인증샷을 회신해도 참여가 가능하다.

'윈도10 업뎃하면 개이득' 이벤트는 10월 1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HP 노트북(1명) ▲조텍 미니PC(1명) ▲제닉스 키보드(3명) ▲자브라 스피커(3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20일 IT조선(it.chosun.com) 사이트에서 발표되며 개별적으로 통보된다. 
 

 
스마트폰 및 태블릿에서 즐길 수 있는 앱 매거진 트렌드잇은 1일 본지는 모바일을 중심으로 트렌드잇_모바일로, 15일은 자동차, 스포츠, 가전 등을 중심으로 트렌드잇_라이프로 발행된다. 
  

<트렌드잇 다운받기>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김윤경 기자 vvvllv@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