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노동균]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은 지난 17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고객 초청 행사 ‘파수 프로덕트 데이’를 개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파수 프로덕트 데이는 ‘파수 엔터프라이즈 DRM’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 및 데이터 보안에 대한 니즈가 높은 신규 고객 등 파수 엔터프라이즈 DRM 5.0의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파수닷컴은 각 기업 및 기관의 환경에 최적화해 적용될 수 있도록 파수 엔터프라이즈 DRM 5.0에 대한 구체적인 활용 방안과 적용 사례 발표와 데모를 통해 공유하며 참석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사진= 파수닷컴)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사진= 파수닷컴)

파수 엔터프라이즈 DRM 5.0은 새로운 보안 위협에 대응할 수 있도록 사용성과 보안성을 개선해 올 상반기에 출시한 데이터 보안 솔루션이다. 정책 진단 및 시뮬레이션을 통해 지속적으로 정책을 보완하며 정책을 최적화해주며,  다양한 예외 처리는 물론 예외 처리 문서에 대한 추가 보안 적용 등을 통해 보안의 빈틈을 방지한다. 키 서버 분리를 통해 보안성을 더욱 강화했고, 손쉬운 키 추가 및 교체가 가능해 보안 위협 감지 시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하다. 편리한 외부 공유를 위한 다양한 기능 지원은 물론 최신 OS 환경 등 다양한 환경을 지원하며 사용성을 극대화 시켰다.

강봉호 파수닷컴 국내 영업 대표 상무는 “파수 엔터프라이즈 DRM 5.0은 기존의 한계를 뛰어넘은 프리미엄 DRM으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과 높은 기대치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신규 고객 확보도 중요하지만 기존 DRM  사용 고객이 최고의 보안 환경에서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 제공 및 적극적인 서비스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노동균 기자 yesno@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