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박철현]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가 하반기 출시 예정인 캐주얼 RPG ‘팔라독&히어로즈’의 2차 CBT를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팔라독&히어로즈’는 동물왕국을 위해 악의 무리에 맞서 싸우는 ‘팔라독’과 동물영웅 9명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캐주얼 RPG다. 이 게임은 지난 4월에 진행된 1차 CBT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으며, 특히 ‘정예 던전’, ‘룬 시스템’ 등의 콘텐츠를 추가해 전략적인 재미를 더했다.

디앱스게임즈는 2차 CBT 참가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팔라독&히어로즈’ 원정대에 참여하면 정식 런칭 시 특별 패키지를 지급한다. 설문 조사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고급 아이템을 증정하며, 100명을 추첨해 소정의 문화상품권도 증정한다.

캐주얼 RPG ‘팔라독&히어로즈’
캐주얼 RPG ‘팔라독&히어로즈’

또한, CBT 기간 동안 특정 시간에 게임을 접속하거나, 게임 내에서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보석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마련해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정상길 인크로스 컨텐츠사업 본부장은 “’팔라독&히어로즈’ 2차 CBT에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셔서 기쁘다”며 “오래 기다려주신 만큼 더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보답할 것을 약속 드리며, 이번 CBT를 통해 유저분들이 적극적인 피드백을 보내 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