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차주경] CJ CGV가 10월 1일 국군의 날을 맞아 장병 대상 이벤트를 마련했다. 군대 간 남자친구를 지칭하는 ‘꾸니’, 그의 여자친구를 의미하는 ‘곰신’, 그리고 가족과 지인까지 생각한 다양한 행사가 준비됐다. 
 
우선 '팝콘 할인 서비스'를 2016년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국군 장병을 포함해 동반 3인까지 일반 2D 영화를 6000원에, 3D 영화는 1만원에 관람할 수 있다. 팝콘과 콜라 2잔, 오징어까지 즐길 수 있는 오징어콤보는 50% 할인된다. 
 
CJ CGV 국군의 날 이벤트 (사진=CJ CGV)
CJ CGV 국군의 날 이벤트 (사진=CJ CGV)
'곰신들을 위한 선물 이벤트'는 CGV가 군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담은 군대 키트를 마련, 곰신을 대신해 군인에게 보내주는 이벤트다. 꾸니에게 선물을 보내기 원하는 곰신들은 9월 24일부터 10월 1일까지 CGV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된다. 총 100명을 추첨해 선정한다.
 
입대를 앞둔 예비 꾸니 커플을 위해 영화 상영과 미니 콘서트를 묶은 특별한 행사도 열린다. 10월 1일 오후 4시 CGV 신촌아트레온에서 영화 ‘성난 변호사’과 인디밴드 '분리수거'의 미니 콘서트를 2인 3만 원에 관람할 수 있다. 커플을 위한 3만 원 상당의 선물도 마련돼 특별한 추억을 안겨 줄 전망이다.
 
박철우 CGV 브랜드마케팅팀 팀장은 “군 장병들을 위해 상시 영화 할인 행사를 진행해 왔는데 올해 국군의 날을 맞아 이를 좀 더 보강했다. 나라를 지키기 위해 고생하는 자랑스러운 군 장병들은 물론 지인, 가족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이 전달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