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최용석] 멀티미디어 및 IT 주변기기 전문기업 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이 RGB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NKEYBOARD NKEY-R3 RGB’의 출시기념 특가 판매 행사를 완판 기념으로 추가 확대해 실시한다.

이번 추가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5일까지 11번가 쇼킹딜을 통해 진행되며, 초기 행사와 동일하게 ‘NKEYBOARD NKEY-R3 RGB’를 정가 14만 9000원에서 33% 할인된 9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확대 실시하는 물량은 100대이며, 소진 시 행사는 조기 종료된다.

 

스카이디지탈이 자체 개발한 ‘3S엔진’을 탑재한 NKEYBOARD NKEY-R3 RGB는 1680만 RGB컬러 LED를 지원하는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로,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총 30여종의 다양한 RGB LED 효과와 키 컬러 지정 기능, 하드웨어 매크로 기능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슈퍼 스캔’ 기술로 USB 및 PS/2 인터페이스 모두에서 내부 지연속도를 업계에서 가장 빠른 최소 1ms 수준으로 줄여 업계 최고의 반응속도를 구현했다. 그 외에도 기존 스카이디지탈 키보드의 무한동시입력과 완벽한 호환성 등의 장점도 고스란히 갖췄으며, 윈도키 잠금 외에 필요하지 않은 키를 모두 잠글 수 있는 ‘키 마스크’ 모드와 최대 15쌍의 키 위치를 교환할 수 있는 ‘엔키 포메이션’ 소프트웨어를 지원한다.

스카이디지탈 관계자는 “앞서 진행한 NKEY-R3 RGB의 출시기념 특가 판매가 모두 조기에 완판되고 소비자들의 반응도 워낙 좋아서 한정수량으로 앵콜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앵콜 판매도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최용석 기자 rpch@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