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기업 취업 고민…지스타 '게임 채용박람회'로 해결

박철현 기자
입력 2015.10.29 11:14 수정 2015.10.29 11:31

[IT조선 박철현]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이하 K-iDEA)가 주최하고, 지스타조직위원회,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5’가 오는 11월 13일 ‘게임기업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작년 지스타 게임 기업 채용박람회

이번 게임기업 채용박람회에는 네시삼십삼분, 네오플, KOG등 총 20여개 사의 우수한 게임기업이 참여해 작년에 이어 많은 구직자들이 현장에서 채용된다.

또한 채용관, 취업/채용지원관, 컨설팅관, 이벤트관 등을 통해 입사지원서 및 면접이미지 컨설팅, 이력서 무료 사진 촬영,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져 구직자들의 입사 지원을 도울 예정이다.

이번 게임기업 채용박람회는 지스타2015가 열리는 BEXCO 컨벤션홀 1층이며, 게임 관련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 대학생 등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구직자는 게임기업 채용박람회 홈페이지(http://gstarjobfair.incruit.com/)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지스타 조직위는 "지스타 2015 게임기업 채용박람회는 게임기업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와 게임 인재를 원하는 업체들을 연결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채용박람회로 게임 산업의 저변이 확대되는 효과도 가져오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스타 2015 게임기업 채용박람회는 지스타 조직위원회와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공동으로 진행한다.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