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GE, 브릴리언트 팩토리 구현 위한 제휴

유진상 기자
입력 2015.11.16 15:05 수정 2015.11.16 15:11

[IT조선 유진상] PTC가 GE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PTC는 브릴리언트 매뉴팩처링 스위트(Brilliant Manufacturing Suite)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조 솔루션을 공급하기 위해 GE와의 전략적 제휴를 체결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GE의 새로운 제조 솔루션은 PTC의 씽웍스 인더스트리얼 사물인터넷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게 된다. 제조 생산 현장에서 사용되는 GE의 소프트웨어에 유연한 대시보드와 강력한 데이터 분석 기능을 더해 특화 산업 솔루션 제공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앞으로 PTC와 GE는 전 세계에 펼쳐진 비즈니스 기회를 공동으로 추구하기 위해 각각의 글로벌 제조 영업과 마케팅팀이 긴밀하게 협업할 예정이다.

GE의 CIO인 제이미 밀러는 "브릴리언트 팩토리는 엔지니어링과 제조 설계를 통합할 수 있게 해주고, 데이터를 활용해 더욱 생산적인 공장 운영을 가능하게 한다“며 “더 나아가 공급망 전체 운영까지 최적화 시켜 준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이 솔루션은 데이터를 분명하고 쉽게 볼 수 있는 형태로 제공해, 기업은 중요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을 뿐 아니라 기계의 구동시간을 높이고 유지보수가 필요하기 전에 미리 이를 예측할 수 있다"고 말했다.










유진상 기자 jinsang@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