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이상훈] 대유위니아(대표 박성관)는 웨딩서비스 업체 '아이웨딩(아이패밀리SC, 대표 김태욱)’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공동마케팅은 부드러운 곡선과 컬러풀한 색감의 김치냉장고 ‘딤채 마망’을 젊은 층의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고, 제품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우선, 대유위니아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아이웨딩 본사에 2016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마망’(로맨틱 레드)을 전시하고, 아이웨딩을 방문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제품을 눈으로 보고 직접 만져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또한, 아이웨딩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멤버쉽 쇼핑몰 ‘에이미존(AMYZON)’에 딤채 마망 3종을 공식 입점시키고, 딤채 마망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대유위니아
사진=대유위니아
이벤트 기간 동안(11월 26일부터~12월 31일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딤채 마망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딤채 마망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명에게는 야마하 블루투스 스피커(TSX-B15)와 블루에어 미니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추후 대유위니아는 아이웨딩과 함께 ‘딤채 프라우드’, ‘위니아 에어워셔’, ‘위니아 스포워셔’, ‘딤채쿡(밥솥)’ 등 젊은 신혼부부들에게 꼭 필요한 생활가전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하고, 해당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신중철 대유위니아 마케팅 담당은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이 딤채 마망의 아름다운 디자인과 효용 가치를 직∙간접적으로 느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대유위니아와 아이웨딩은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