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박철현]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신규 캐릭터 5종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지난 주말 진행한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신규 캐릭터 더 킹, 휘모리를 포함해 복수자 리수진, 눈을 잃은 한대위, 고뇌하는 유미라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능력치가 상향된 신규 궁극진화 캐릭터 3종 [진]진품광, [진]장장미, [진]나기동을 공개하는 등 풍성한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소식으로 유저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갓오브하이스쿨 신규 캐릭터 추가
갓오브하이스쿨 신규 캐릭터 추가

신규 캐릭터 5종은 12월 9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서 획득할 수 있으며, 결제 금액에 따라 이벤트 뽑기권을 최대 3장까지 얻을 수 있는 추가 기념 이벤트도 12월 6일까지 진행해 더욱 많은 신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12월 31일까지 휴면 유저를 대상으로 복귀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휴면 유저가 게임에 접속하면 4~5성 뽑기권, 100만 골드, 부스터 아이템, 영혼석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그동안 게임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신규 캐릭터를 통해 신선한 재미를 더하고자 노력했다”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적으로 제공하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최상의 플레이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