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차주경]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은 2016년 1월 31일까지 캐논 베스트셀러 카메라 구매자 대상으로 '더블 드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 'EOS M3', 현재까지 15만 대 이상 판매 된 캐논의 베스트셀러 모델 'EOS 100D', 캐논의 대표 가족용 카메라 'EOS 700D', 'EOS 750D' 등 캐논 대표 엔트리급 DSLR 및 미러리스 카메라다.
 
캐논 더블드림 페스티벌 (사진=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캐논 더블드림 페스티벌 (사진=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는 배터리와 함께 원하는 카메라 액세서리 1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EOS M3 구매자는 ‘전용 속사 케이스’, '미러리스 전용 파우치', ‘가죽 넥 스트랩’ 중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다. 캐논 DSLR 카메라 구매자는 'EOS 프리미엄 넥 스트랩', '가죽 넥 스트랩’, 'DSLR용 줌백' 중 선택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 제품 구매 후 2016년 2월 5일까지 캐논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된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부장은 "올 한 해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카메라 유저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매력적인 카메라 액세서리를 추가로 증정하는 겨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올 연말에는 캐논 카메라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도 하고 즐거운 추억도 사진으로 남기며 따뜻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