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차주경] 세계 최대 드론 브랜드 DJI의 공식 수입원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이 항공촬영 전문가 오승환 교수를 초빙해 항공 촬영 세미나와 영상 장비 체험 행사를 연다.
 
행사 일시는 18일 오후 2~4시, 장소는 남양주 소재 '꽃과 어린왕자 카페'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 항공 촬영 부문의 권위자 오승환 교수의 노하우 강의는 물론 중고급 항공 촬영 장비들의 체험 기회도 주어진다. 
 
전시 제품은 고성능 짐벌을 탑재한 마이크로포서드 카메라 DJI 젠뮤즈 X5와 스테빌라이저 기술이 적용된 4K 핸드 카메라 오즈모(OSMO), 인스파이어 1 프로, DJI 포커스, 로닌 및 로닌-M 등이다.
 
제이씨현시스템 항공 촬영 세미나 (사진=제이씨현시스템)
제이씨현시스템 항공 촬영 세미나 (사진=제이씨현시스템)
 
행사는 영상 및 촬영분야 종사자와 항공촬영 분야 진입 예정자, 제이씨현시스템 드론 구매자(정품 드론 구매 후 보증서 시리얼 넘버 기재 시 즉시 참가 가능)를 대상으로 열린다. drone@jchyun.com으로 이름, 회사명, 연락처를 기재해 보내면 신청이 완료되며 당첨자는 신청 당일 개별 연락으로 공지된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기존의 단순한 체험 행사가 아닌, 항공 촬영 분야의 최고 전문가를 초청해 실전에서 활용이 가능한 촬영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기회다. 제이씨현시스템은 유통을 기본으로 각종 교육, 명사 초청 세미나 등을 통해 사용자들이 제품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