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박철현]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가 연말연시를 맞이해 2016년 1월 4일까지 2주간 ‘나눔 덧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모아진 연탄은 시무식을 대신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전달된다. 

아이템매니아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연탄 1장씩을 적립할 수 있으며, 목표개수 3000장이 모아지면 추가로 3000장의 연탄을 더해 소외이웃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또한,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로 원하는 만큼을 선택해 기부하는 마일리지 기부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기부한 마일리지는 에너지 취약계층의 난방비 및 난방용품 구매 후원금으로 쓰이게 된다.

아이엠아이 나눔 덧셈 캠페인
아이엠아이 나눔 덧셈 캠페인

아이엠아이는 ‘나눔 덧셈 캠페인’으로 적립된 연탄과 마일리지는 전통적으로 아이엠아이 임직원들이 시무식을 대신해 진행해온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정훈 아이엠아이 대표는 “매해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최소한의 난방비조차 구하기 어려워 추위를 걱정하는 이웃들이 아직 많음을 알게 됐다”며 “올겨울에는 더 많은 이들이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고 따뜻한 온기와 희망을 전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나누면 더해지는 따뜻한 공식 ‘나눔 덧셈 캠페인’은 아이템매니아 공식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http://www.itemmania.com/event/event_ing/e151221_briqu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이엠아이는 무료 급식소 나눔아이, 임직원들의 재능기부 벽화 그리기, 따뜻한 에너지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10회 전북사회복지자원봉사대회에서 전라북도지사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