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최용석] IT 주변기기 및 기계식키보드 전문기업 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이 이동이 잦은 게이머들을 위해 자신의 키보드를 간편하게 담아서 이동할 수 있는 키보드 전용 가방 ‘NKEYBOARD BAG’을 출시했다.

스카이디지탈 NKEYBOARD BAG (사진=스카이디지탈)
스카이디지탈 NKEYBOARD BAG (사진=스카이디지탈)
 

최근 기계식 키보드를 비롯한 고급형 게이밍 키보드 제품들의 보급이 늘어나면서 각종 게임 대회에 참여하는 프로게이머들을 중심으로 익숙한 조작과 승률 향상을 위해 어디든지 자신만의 장비를 지참하고 이동하는 게이머들이 늘고 있다.

이를 고려해 출시된 스카이디지탈 키보드 전용 가방 ‘NKEYBOARD BAG’은 시중에서 판매 중인 대다수 기계식 키보드 제품을 충분히 수납할 수 있는 넉넉한 전용 공간을 제공하며, 다양한 방식으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손으로 들 수 있는 토트백 스타일의 손잡이와 어깨에 멜 수 있는 크로스 스트랩을 모두 제공한다.

(사진=스카이디지탈)
(사진=스카이디지탈)
 

특히 충격 흡수 소재를 사용해 낙하나 충돌 등으로 발생하는 외부 충격에서 키보드와 다른 수납 제품들을 보호하며, 일반 수납공간도 제공해 키보드뿐 아니라 마우스와 충전기, 태블릿 등 추가적인 주변기기 및 스마트기기도 함께 넣을 수 있다. 또 어디든 잘 어울리는 무난한 디자인과 다목적 설계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스카이디지탈 관계자는 “키보드 전용 가방 ‘NKEYBOARD BAG’은 정장과 캐주얼 패션 모두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키보드 가방”이라며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키보드의 휴대는 물론, 외출 시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라고 전했다.

최용석 기자 rpch@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