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용품 34몰이 겨울시즌을 맞아 맞아 5만 4000원 상당의 오크밸리 스키장 오전/심야 리프트 이용권과 플렉스파워 리커버리 크림을 세트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한다. 

‘플렉스파워’는 바르는 근육이완제로, 운동 전/후, 취침 전, 샤워 후, 얼굴을 제외한 몸 전체에 사용이 가능하며 체온이 상승하여 깊은 마사지의 찜질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운동 전에 사용할 시 근육 및 관절을 이완시켜 부상 방지효과와 부상 시에는 통증 완화 효과, 또한 바른 부위의 운동효과가 더해지고, 운동 후에 사용할 시 근육 및 관절 피로회복에 좋다. 

멘톨과 파라벤 등이 없으면서도 MSM과 글루코사민 성분을 사용부위에 직접 흡수시켜주는 스포츠 크림으로, 미국 FDA(69093-1001-1) 의약품 등록 승인 및 국내 식약청 인증 성분을 사용한 저자극 천연 근육이완제이다.

타 근육이완제와 달리 파스 냄새가 나지 않고 끈적임이 없어(스포츠 테이핑 사용가능) 국내에서는 박찬호, 위창수, 차유람 등 많은 스포츠 선수들이 애용하고 있다. 최근에는 운동선수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잘 알려져 있다.

플렉스파워 브랜드의 상품 구성에는 플렉스파워 오리지널 리커버리 크림이 휴대용 2ml 부터 250ml까지 원하는 용량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며, 그 외에 여성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바디 ‘슬리밍크림’과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로 땀과 물에 잘 지워지지 않는 ‘선블럭젤’로 구성되어 있다.

<IT조선 온라인 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