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최용석]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신학기를 맞아 2월 26일부터 3월 27일까지 한 달간 ‘신학기 맞이 키보드·마우스 BIG 3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한국마이크로소프트)
(이미지=한국마이크로소프트)
 

11번가, 지마켓, 옥션 내 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 공식 판매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마이크로소프트의 아크 터치 블루투스 마우스(Arc Touch Bluetooth Mouse), 스컬프트 인체공학 데스크톱(Skulpt Ergonomic Desktop), 폴더 키보드(Universal Foldable Keyboard) 등 인기 키보드·마우스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기간 내 구매자 전원에게 간편하게 메모할 수 있는 원노트 디자인의 옥스포드 노트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또한, 행사 제품을 구매하고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의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판매점 제품 후기란에 포토 리뷰를 작성해 등록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서피스 프로4(2명), 디자이너 블루투스 데스크톱(5명), 빕스 식사권(3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 등 푸짐한 추가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3월 31일에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 내 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 공식 판매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석현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수머 채널 사업 본부 상무는 “신학기를 앞두고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신학기 맞이 키보드·마우스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인기 키보드와 마우스 제품들을 접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